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깜찍하지만 차분하고 담백한 사운드 - Castle (캐슬) Lincoln S1 (링컨 s1) 북쉘프 스피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09:24: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2

깜찍하지만 차분하고 담백한 사운드 - Castle (캐슬) Lincoln S1 (링컨 s1) 북쉘프 스피커


Castle (캐슬)하면 멋스럽고 완성도 높은 인클로져와 사운드가 떠오르는 브랜드이다. 자극적이지 않고 우수한 밸런스 그리고 편안한 사운드는 Castle (캐슬) 스피커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다. 최근에는 PC-Fi나 Desk-Fi라 불리우면서 컴퓨터를 근간으로한 음악감상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음악 감상의 특징이라면 작은 공간에서 스피커와 가까운 거리에서 음악을 감상하게 되고 소스의 특성이 조금 차가운 디지털 음원 소스라는 것이다.



가까운 거리 그리고 디지털 음원 소스로 장시간 음악 감상에 있어서 많은 오디오파일 또는 오디오파일이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는 일반 유저들이 원하는 사운드는 자극이 덜하여 장시간 음악 감상에 편한 사운드일 것이다. Castle (캐슬) Lincoln S1 (링컨 s1)이 이러한 점을 고려한다면 상당히 매리트 있는 스피커가 아닐까 생각된다.



엔틱한 분위기에 작고 깜찍한 사이즈의 Castle (캐슬) Lincoln S1 (링컨 s1)은 Castle (캐슬)이라는 브랜드의 특징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스피커이다. 특히나 작고 깜찍한 사이즈 덕분에 책상위에 올려놓고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클래식하고 엔틱한 이미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도 훌륭한 역할을 하지만 주임무가 소리를 내어주는 스피커인 만큼 음질이나 음색이 중요할 것이다.



Castle (캐슬) Lincoln S1 (링컨 s1)의 사운드 특징이라면 과장되지 않고 담백한 사운드이다. 팝이나 대중음악등의 비트 강한 음악들도 곧잘 표현해 내지만 무엇보다 강점을 보이는 것은 차분한 음색으로 뽑아주는 클래식 사운드이다. 인클로져의 엔틱한 느낌 만큼이나 점잖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특히 바이올린이나 첼로등의 현의 사운드 표현력이 좋으며 재즈나 연주 음악 그리고 보컬이 섞여 있는 잔잔한 곡들에서 보여주는 밸런스는 작은 사이즈의 Castle (캐슬) Lincoln S1 (링컨 s1)을 다시 보게 만들 정도로 좋은 특성을 보여준다. 그리고 작은 볼륨에서 예쁜게 표현해 내는 사운드는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니어필드 음악 감상용으로 하이파이적 특성을 잘 갖추고 있는 Castle (캐슬) Lincoln S1 (링컨 s1)은 비슷한 사이즈의 스피커에서는 좀처럼 찾아볼 수 없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피커이다. 책상 위에서 차분하게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Castle (캐슬) Lincoln S1 (링컨 s1)은 꽤나 훌륭한 사운드를 선사할 것이다. 차분하고 담백한 사운드의 니어필드 용 스피커가 필요하다면 Castle (캐슬) Lincoln S1 (링컨 s1)의 매력에 빠져 보기 바란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