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야무지고 감성 넘치는 사운드 - ProAc (프로악) Tablette Anniversary (타블렛 애니버서리) 북쉘프 스피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09:13: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6

야무지고 감성 넘치는 사운드 - ProAc (프로악) Tablette Anniversary (타블렛 애니버서리) 북쉘프 스피커

 


PC-Fi나 미니 오디오 시스템으로 오디오 환경을 꾸미다 보면 가장 아쉬운 점이 기기들의 사이즈가 작아진 만큼 사운드의 질적인 한계에 부딪치는 경우가 생기게 된다. 미니 오디오 시스템 위주의 오디오 환경에서는 주로 북쉘프 스피커를 사용하게 되는데 인클로져의 용적이 작다보니 생각보다 풍부하면서 넓고 깊은 스테이지를 만들어내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처음 미니 오디오 시스템을 세팅할 때 최적의 사운드를 만들어 보고자 이리저리 세팅해 보지만 공간의 한계와 기기 사이즈의 한계 때문에 적당히 이러한 한계들과 타협하고 조금 모자란듯한 마음으로 음악을 듣게 된다.



이러한 한계를 뛰어 넘는 우수한 북쉘프 스피커들이 존재하며 많은 찬사를 받는데 그 중 하나가 ProAc (프로악) Tablette Anniversary (타블렛 애니버서리)이다. 270mm의 높이에 150mm의 너비 그리고 235mm의 깊이의 작은 인클로져를 가지고 있는 ProAc (프로악) Tablette Anniversary (타블렛 애니버서리)는 덩치에 비해 넓고 깊은 사운드 스테이지로 오디오 애호가들로 부터 많은 찬사를 받은 모델이다.



ProAc (프로악) Tablette Anniversary (타블렛 애니버서리)의 장점이라면 첫손에 꼽힐만한 것이 귀를 의심할 만큼 작은 사이즈의 인클로져에서 펼쳐 놓는 넓고 깊은 스테이지이다. 20mm의 돔트위터는 기존의 타블렛에서 더욱 개선되었고 미드 베이스 유닛은 케블라 콘으로 제작 되어졌다. 새롭게 개량된 유닛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10-100W로 앰프의 대응 능력을 한층 높아졌다. 이는 소형기기 위주의 PC-Fi와 미니 오디오 시스템에 적용되어지는 앰프의 선택에 있어 상당히 유연해지는 긍정적 효과를 준다.



ProAc (프로악)의 북쉘프 스피커인 만큼 디테일하고 질감 높은 고역의 사운드는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ProAc (프로악) Tablette Anniversary (타블렛 애니버서리)는 현악기의 사운드 구현 능력 뿐만 아니라 보컬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중저역의 당찬 사운드는 굳이 장르에 맞춰서 스피커를 고르지 않아도 될 만큼의 만족감을 주는 사운드다.



나무의 따뜻한 감성이 풍겨나오는 듯한 ProAc (프로악) Tablette Anniversary (타블렛 애니버서리)는 Anniversary (애니버서리)라는 말이 주는 신뢰감 만큼이나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들려주는 북쉘프 스피커이다. 작은 공간에서 넓고 깊은 스테이지와 프로악 특유의 질감 높은 사운드를 느껴보고 싶다면 ProAc (프로악) Tablette Anniversary (타블렛 애니버서리)는 오디오 세팅에 있어서 필수 요소일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