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프리미엄 PC-Fi를 위한 조합 - Elac (엘락) BS312 와 Naim (네임) DAC-V1 & NAP-100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09:09: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8

프리미엄 PC-Fi를 위한 조합 - Elac (엘락) BS312 와 Naim (네임) DAC-V1 & NAP-100

 


Hi-Fi를 구성하는 기기들 중에서 가장 많이 음질과 음색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스피커일 것이다. 스피커의 브랜드와 어떠한 종류의 스피커인지에 따라 하이파이 조합의 전체적인 성향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PC-Fi에서도 당연히 스피커의 사운드 스타일이 구성되어진 PC-Fi 조합의 사운드 스타일이 된다. 그만큼 자신이 추구하는 사운드 취향에 따라 스피커의 음색 즉 사운드 성향이 중요하다.



이러한 스피커의 사운드 성향을 제대로 잘살려 주고 전체적인 사운드 퀄리티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앰프와 소스기기이다. Naim (네임) DAC-V1은 DAC라는 주역할과 함께 프리앰프의 역할을 충실히 하여주는 기기이다. DAC로서의 성능은 동급에서는 가히 최고 수준의 DAC라고 불리울 정도로 풍부한 정보량을 바탕으로 섬세하면서 정교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Naim (네임) DAC-V1은 DAC 단독으로 사용될 때도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지만 헤드폰 앰프로서의 성능도 수준 이상의 성능을 보여주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프리앰프의 퀄리티도 Hi-Fi 기기로서의 진면목을 잘 보여주어 Naim (네임) NAP-100 파워앰프와 조합되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들려준다.



Naim (네임) 앰프들과 좋은 매칭을 보여주는 Elac (엘락)의 스피커들 중 PC-Fi에 알맞은 스피커라면 단연 Elac (엘락) BS312이다. Elac (엘락) BS312는 Elac (엘락) 본사에서 가장 애착을 가지고 있는 모델답게 그에 걸맞는 물량 투입과 사운드 튜닝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어 사운드의 완성도 또한 훌륭하다. 이렇게 높은 퀄리티로 제작되어진 Elac (엘락) BS312가 들려주는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는 처음에 이야기 했듯이 음질과 음색 표현에 있어 앰프, 스피커 조합의 전체적인 사운드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겉보기엔 그냥 만듦새 좋고 작은 사이즈의 스피커로 보일 수 있겠지만 Elac (엘락) BS312에 고성능의 앰프를 연결하여 듣는 순간 Elac (엘락) BS312의 크기는 눈에 보이지 않고 상상 이상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사운드에 매료될 것이다.



Elac (엘락) BS312와 Naim (네임) DAC-V1 & NAP-100 매칭 사운드의 장점이라면 정교하고 짜임새 있는 사운드에 눈에 보이는 듯한 생생하고 스케일 좋은 사운드이다. 작은 공간에서 사용할 때는 악기 하나하나의 플레이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을 만큼 밀도 높고 세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넓은 공간에서는 전용 스탠드를 사용하여 공간에 알맞게 세팅할 경우 Elac (엘락) BS312의 제대로된 공간 장악력과 스케일을 느껴볼 수 있으며 Naim (네임) DAC-V1 & NAP-100의 막강한 구동력 또한 맛볼 수 있다.



더 이상의 투자 없이 PC-Fi의 정점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Elac (엘락) BS312와 Naim (네임) DAC-V1 & NAP-100 조합으로 충분할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