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나긋나긋하고 여유 있는 음악 감상 - Onkyo (온쿄) CR-N765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미니오디오 조합 리뷰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5:33: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25

나긋나긋하고 여유 있는 음악 감상 - Onkyo (온쿄) CR-N765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미니오디오 조합 리뷰



오디오 기기들 중 큼직한 스피커와 각각의 역할이 정해져 있는 분리형 기기를 좋아하는 오디오 유저들도 있겠지만 오디오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의 입장에서는 적당한 크기의 스피커와 될 수 있으면 연결이 복잡하지 않은 올인원 기기를 선호하는 것이 요즘의 추세인 것 같다.

작은 공간뿐만 아니라 거실에서도 여유 있게 음악 감상이 가능한 조합으로 Onkyo (온쿄) CR-N765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조합은 앞서 말한 요즘 추세에 잘 부합하는 조합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Onkyo (온쿄) CR-N765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조합의 강점은 음질이 검증된 Onkyo (온쿄) CR-N765를 기본 바탕으로 외향부터 앤티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의 나긋나긋하고 차분한 사운드가 유저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는 것이다.



Onkyo (온쿄) CR-N765의 기능적인 면이나 음질적인 면은 이미 많은 리뷰를 통하여 이야기되어 왔으며 다른 제품들과의 비교 청음을 통하여 선택되는 비율이 상당히 높은 모델이다. Onkyo (온쿄) CR-N765는 출시 초기 이전 모델인 Onkyo (온쿄) CR-N755 수입 때 함께 수입되지 않았던 와이파이 동글과 블루투스 동글이 함께 수입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없지는 않았다. 국내에 수입되고 있는 동급의 기기들과 비교하여 당당하게 내세울 수 있는 음질에 최근 동급의 미니오디오들이 가지고 있는 블루투스 기능과 와이파이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Onkyo (온쿄) CR-N765의 출시 이후에도 와이파이 동글과 블루투스 동글의 국내 정식 수입은 되지 않아 Onkyo (온쿄) CR-N765의 음악적 성능을 높게 평가하여 구매하는 유저들은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외장 블루투스 리시버를 하나 더 구입해야 했다.



하지만 블루투스와 와이파이 미지원의 단점 이외의 Onkyo (온쿄) CR-N765가 기지고 있는 장점들은 단점을 상쇄하기에 충분하다고 보인다. 몇몇 장점들을 살펴보면 하이파이 기기로서의 충실한 음질, 동급 최고 사양의 DSD 파일 지원, 독립된 헤드폰 앰프 설계를 통한 헤드폰 이어폰 사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Line Out 단자를 이용하여 Onkyo (온쿄) CR-N765를 다기능 소스 기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블루투스 리시버를 별도 구입 또는 포기를 감수하면서 Onkyo (온쿄) CR-N765를 선택하는 유저가 많다는 것은 음악 감상과 하이파이 오디오 기기로서의 음질적 측면을 확실히 인정받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 생각된다.




음질 면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고 있는 Onkyo (온쿄) CR-N765에 조합된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의 특징이라면 실키 한 고역과 중심을 잘 잡고 있는 중역 그리고 중역과 고역의 음색을 헤치지 않으면서 적절한 밸런스로 사운드의 기초를 잘 형성하고 있는 저역이 잘 조합되어 있다는 것이다. 전체적인 음색은 부드러우면서 편안한 사운드여서 북미 스타일의 다이내믹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보다는 무게감이 있으면서 차분한 모습을 보여준다.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는 일반적인 북쉘프 스피커보다 큰 인클로저를 가지고 있어서 스피커의 울림 자체에서 여유가 느껴지고 거실과 같은 공간에서도 제법 잘 갖추어진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전자악기가 포함되지 않은 어쿠스틱 악기들의 질감 표현력이 매우 자연스러우며 특히 클래식이나 연주곡 등에서는 발군의 실력을 발휘한다.



Onkyo (온쿄) CR-N765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조합은 음질의 만족감과 현대와 고전의 분위기가 잘 접목된 조합이기도 하다. 실용적이면서 차분하고 부드러운 음색의 미니오디오 하이파이 조합을 생각하고 있는 유저라면 Onkyo (온쿄) CR-N765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조합을 꼭 한 번 청음 하여 보기를 추천한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