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살아있는 듯 눈앞에 펼쳐지는 사운드 -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와 Dali (달리) Menuet (미뉴엣) 북쉘프 스피커 미니오디오 조합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2:13: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1

살아있는 듯 눈앞에 펼쳐지는 사운드 -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와 Dali (달리) Menuet (미뉴엣) 북쉘프 스피커 미니오디오 조합

 

 

미니오디오를 이용한 하이파이가 많이 대중화되어 음악을 처음 받아들이는 미니오디오 기기의 음질과 음악을 전달하는 최종 단계인 스피커에 많은 공을 들이는 유저들이 늘어났다. 미니오디오 시스템은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좋고 공간 효율뿐만 아니라 음악적 퀄리티에 있어서도 기존의 오디오 시스템의 수준과 대등한 수준까지 올라와 있다는 것은 작은 공간에서 음악을 들어야 하는 유저들에게는 반가운 일일 것이다.



미니오디오 시스템도 조합에 따라 각양각색의 음색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이들 미니오디오 시스템 중 미니오디오 기기와 스피커의 유행에 상관없이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미니오디오 시스템이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와 Dali (달리) Menuet (미뉴엣) 북쉘프 스피커 조합이다.



Onkyo (온쿄) CR-N765의 경우 동급의 미니오디오들이 채택하고 있는 D 클래스의 증폭 방식과는 다르게 하이파이 오디오 전통의 증폭 방식을 이어오고 있고 온쿄의 상위 라인업의 기술력과 부품들을 적용시킨 덕분에 경쟁 모델에서 느낄 수 없는 생동감 있고 고급스러운 음질을 자랑한다. 또한 적절한 구동력으로 매칭 되는 스피커들을 구동하여 다양한 스피커의 운용에도 무난하여 엔트리급 북쉘프 스피커에서 중급 북쉘프 스피커까지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에 충분한 성능을 발휘해 준다.


Onkyo (온쿄) CR-N765와 조합되어 뛰어난 사운드를 들려주는 Dali (달리) Menuet (미뉴엣)은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의 후속 모델이다. Dali (달리) 사의 중급 스피커 시리즈인 Mentor (멘토) 시리즈가 Rubicon (루비콘) 시리즈로 바뀌면서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은 Dali (달리) Menuet (미뉴엣)이라는 새로운 이름에 Rubicon (루비콘) 시리즈의 컬러 라인업을 따라가게 되었다. 사운드에서는 크게 변한 점이 없지만 마감 컬러의 고급화로 인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옷을 입게 된 것이다.



Onkyo (온쿄) CR-N765와 Dali (달리) Menuet (미뉴엣)이 들려주는 사운드를 처음 접하게 되면 이렇게 작은 미니오디오 시스템이 만들어 내는 스테이지의 규모가 대단하다는 것이 느껴지게 될 것이다. Dali (달리) Menuet (미뉴엣)이 만들어내는 디테일한 사운드와 넓게 형성되는 무대 그리고 Onkyo (온쿄) CR-N765가 만들어내는 퀄리티 좋은 사운드는 웬만한 엔트리급의 하이파이 오디오 조합 정도는 가볍게 제압할 정도의 퀄리티이다. 특히 보컬을 구현해 내는 능력은 극강의 실력을 발휘해 준다. 무대의 중심에 존재감이 확실한 보컬의 선은 억지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우며 부담 없이 표현된다.



Onkyo (온쿄) CR-N765와 Dali (달리) Menuet (미뉴엣) 조합은 개방감 좋고 빠른 반응의 사운드에 차분한 부분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음악을 듣는 유저들이 만족감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