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의 새 이름 Dali (달리) Menuet (미뉴엣) 북쉘프 스피커를 소개합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2:1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8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의 새 이름 Dali (달리) Menuet (미뉴엣) 북쉘프 스피커를 소개합니다.

 

 

 

DALI(Danish Audiophile Loudspeaker Industries)가 생산해 낸 수많은 스피커들 가운데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 만큼 국내에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은 모델도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100만 원 중반에 육박하는 가격대에서도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이 스테디셀러로써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덴마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Dali (달리)의 뛰어난 스피커 기술이 잘 녹아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의 음악 감상 환경에도 잘 맞아떨어진 면도 있을 것이다.



Dali (달리) Menuet (미뉴엣)은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과 비교하여 크게 차이 나는 부분은 없다. Dali (달리)의 중급 스피커 라인업이던 Mentor (멘토) 시리즈가 Rubicon (루비콘) 시리즈로 리플레이스 되면서 우수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까지 시리즈에서 완전히 제외 시키기는 Dali (달리) 입장에서도 많이 아쉬웠던 것 같다.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은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에서 Mentor (멘토)를 제외하고 Menuet (미뉴엣)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났고 기존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의 유전자를 그대로 계승하고 있다.



달라진 점이라면 컬러이다. 기존의 Mentor (멘토) 시리즈의 컬러를 따르던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과는 다르게 Dali (달리) Menuet (미뉴엣)의 색상은 Rubicon (루비콘) 시리즈의 컬러를 따르면서 더욱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컬러의 옷을 입었다. Rubicon (루비콘) 시리즈와 같은 컬러의 옷을 입은 Dali (달리) Menuet (미뉴엣)은 Dali (달리) Rubicon 2 (루비콘 2)의 미니어처의 느낌이 물씬 난다.



Dali (달리) 스피커들의 장점이라면 어렵지 않은 앰프 매칭과 스피디한 반응이다. Dali (달리) Menuet (미뉴엣) 역시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특수 설계한 드라이버와 크로스오버 그리고 인클로저와 베이스 리플렉스 덕트로 인하여 정확한 타이밍과 위상으로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사이즈가 작은 Dali (달리) Menuet (미뉴엣)이 작은 거인이라 불리며 거대한 스테이지를 형성하고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또한 독특한 덕트 위치와 방향 덕분에 작은 공간에서의 사용에 있어서 세팅 위치의 제약이 다른 북쉘프 스피커나 톨보이 스피커들에 비하여 덜하다는 것도 장점으로 이야기할 수 있겠다.



PC-Fi 또는 소형 하이파이 시스템으로 넓은 음장과 음상을 형성을 원하는 유저라면 Dali (달리) Menuet (미뉴엣)은 꼭 청음 해야 할 북쉘프 스피커이다. 완성도 높은 만듦새와 정교하고 섬세한 사운드 그리고 넓은 스테이지와 정확한 음상은 큰 만족감을 줄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