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우직한 힘에 정교함을 입히다. - Aura Note (오라노트) V2 + Elac (엘락) BS312 올인원 미니 하이파이 오디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0:50: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89

우직한 힘에 정교함을 입히다. - Aura Note (오라노트) V2 + Elac (엘락) BS312 올인원 미니 하이파이 오디오


톨보이 스피커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최근에는 작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미니 하이파이를 꾸미기를 원하는 분들의 비중이 상당히 높다. 이에 발 맞추어 많은 브랜드에서 올인원 미니오디오를 비롯하여 많은 미니 하이파이 기기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 높은 퀄리티로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올인원 미니 하이파이 기기가 바로 Aura Note (오라노트)이다.



Aura Note (오라노트)는 Aura Note (오라노트), Aura Note (오라노트) Premier (프리미어)를 거쳐 현재의 Aura Note (오라노트) V2까지 외형의 변화는 크게 없이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꾸준히 발전해 왔다. 현재의 Aura Note (오라노트) V2와 과거의 모델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확실한 구동력을 확보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구동력 확보 덕분에 다양한 취향의 유저들에게 매칭할 수 있는 스피커의 선택에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Aura Note (오라노트) V2와 매칭한 Elac (엘락) BS312는 Elac (엘락)의 대표적인 북쉘프 스피커인 310CE의 맥을 잇는 모델이다. JET5 트위터와 AS-XR 콘으로 무장하고 있으며 알루미늄 다이캐스트로 완성된 인클로져는 완벽에 완벽을 기하는 엘락의 철두철미한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다. 외향은 작은 북쉘프 스피커로 보이지만 음악이 플레이되고 뿜어져 나오는 사운드는 놀라울 정도의 광활한 스테이지와 정교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Aura Note (오라노트) V2와 Elac (엘락) BS312의 매칭은 작은 사이즈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고 퀄리티의 음악을 듣고 싶은 유저를 위한 매칭이라 할 수 있다. 시스템의 전체적인 구성 사이즈가 작아 공간의 제약에서 자유로울 수 있으며 넓은 공간에서도 Aura Note (오라노트) V2와 Elac (엘락) BS312의 실력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커버 가능한 매칭이다. 또한 Aura Note (오라노트) V2의 강력한 구동력을 바탕으로 Elac (엘락) BS312의 사운드를 더욱 짜임새 있게 이끌어 주어 눈으로 보는 심미적 만족감과 귀로 느껴지는 오디오적 쾌감 모두를 만족 시켜주기에 충분하다.



Verdi - 'Requiem Dies Irae'

Elac (엘락) BS312의 사이즈가 무색할 만큼의 규모가 큰 무대를 들려준다. '들려준다'는 표현보다는 보여준다는 표현이 더 어울릴 정도로 섬세함과 정교함을 동반한 웅장함을 눈앞에 그려내는듯하다. 음하나하나 분해하는 능력은 기본이고, 부드럽고 섬세하게 다가오는 브라스 사운드와 합창의 장엄함을 잘 표현해내어 Aura Note (오라노트) V2와 Elac (엘락) BS312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확실히 보여준다.



Diana Krall - 'The Look Of Love'

하늘하늘 한 듯하면서도 두께감을 잃지 않는 보컬의 사운드는 매혹적이며 빠져들게 만든다. 심벌을 브러쉬 스틱을 이용하여 박자를 쪼개어 나가는 사운드는 곡이 진행되는 동안 거칠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찰랑거리며 리듬을 타게 만든다. (엘락) BS312가 북쉘프 스피커인 것과 재즈라는 장르적 특성을 생각한다면 극저역의 사운드는 크게 기대하기 힘들지만 플레이되는 악기와 악기, 그리고 보컬과 전체 악기와의 기가막힌 밸런스는 곡을 듣는 동안 Aura Note (오라노트) V2와 Elac (엘락) BS312가 만들어 내는 사운드에 충분히 만족스러운 느낌을 준다.



중급기 이상의 하이파이 시스템을 운영하다가 미니 하이파이 시스템으로 변화를 주려는 유저들에게 높아진 귀를 만족 시켜줄 만한 미니 하이파이 시스템을 찾는 일이란 그리 쉬운일이 아닐 것이다. 대부분의 미니 하이파이 시스템들은 일본 브랜드 위주의 제품군들이 차지하고 있어서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기대하는 유저들이 큰 만족감을 느끼기에는 조금 어렵기 때문이다. Aura Note (오라노트) V2와 Elac (엘락) BS312는 이러한 기대를 충분히 충족시켜 줄 포퍼먼스를 제공하여 줄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