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맑고 영롱한 사운드로 감성을 자극하다. - 미니 진공관 앰프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과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New Silver 1 (뉴 실버1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0:48: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1

맑고 영롱한 사운드로 감성을 자극하다. - 미니 진공관 앰프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과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New Silver 1 (뉴 실버1)

 

네모 반듯하고 비슷비슷한 생김새의 PC-Fi용 앰프들에 실증이난 유저라면 한번쯤은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진공관 앰프에 관심을 가져본 적이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하지만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 대부분의 미니 진공관 앰프들은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이기 때문에 진공관의 제대로된 맛을 느끼기에는 뭔가 조금 부족한 감이 있다.



미니 진공관 앰프로 작은 사이즈의 시스템을 꾸미기 원하는 유저들의 갈증을 풀어줄 만한 미니 진공관 앰프로서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의 국내 출시는 마른땅에 단비와 같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여기에 뛰어난 음질과 빼어난 인클로져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New Silver 1 (뉴 실버1)의 매칭은 두 모델의 장점을 극대화 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초단관 12AX7 1조와 출력관 EL84 2조가 사용된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은 맑고 깨끗하게 뻗어 나오는 고역과 에너지감 넘치는 중저역의 사운드가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USB A-B 타입의 케이블을 연결하여 PC를 바로 연결할 수 있는 USB B 타입의 단자도 장착되어 있어 미니 진공관 앰프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음악을 즐기고 싶어하는 유저들을 위한 배려도 있지 않았다.



청음실의 여러 북쉘프 스피커들과 매칭을 하여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의 사운드를 테스트해 본 결과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의 고유 특성과 좋은 매칭을 보인 북쉘프 스피커가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New Silver 1 (뉴 실버1) 이었다. 맑고 영롱한 고역과 진공관 앰프의 특유의 질감을 잘 살리면서 미니 진공관 앰프에서 조금은 모자라게 느껴질만한 저역을 잘 커버하였다.



Jessica - 'Goodbye'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과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New Silver 1 (뉴 실버1) 매칭이 들려준 제시카의 굿바이는 적절히 형성되는 스테이지에서 만들어지는 자연스러운 보컬의 사운드와 포커싱이 인상적이다. 곡 초반 피아노를 중심으로 보컬이 플레이 되는 부분을 지나 드럼과 다른 악기들이 합쳐지는 부분에서 귀를 즐겁게하는 타격감 좋은 중저역의 사운드는 두 모델의 장점이 어떻게 전개되어 발휘되는지 잘 보여주는 부분이다.



Franz Liszt- 'La Campanella'

피아노의 높은음들은 맑고 깨끗하며 영롱하게 표현되어 예쁜 사운드를 들려주고 중음과 저음으로 내려가는 부분은 탄력있고 파워감이 느껴지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피아노의 햄머가 현을 때려주는 느낌도 감성적으로 표현한다.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의 진공관 앰프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실버 시리즈의 깊고 윤곽이 잘잡힌 사운드의 특징이 제대로 묻어나온다.



Guns N' Roses - 'Knockin' on Heaven's Door'

아날로그 사운드의 대표주자인 턴테이블과 진공관 앰프 시스템을 이용하여 록 음악을 들어본 분이라면 일렉기타와 스네어 드럼의 끈적끈적한 사운드를 잘 알것이라 생각된다. 스네어 드럼의 사운드는 단순히 '떵'하고 터지는 것이 아니고 '떠어엉'하고 끈적끈적하게 달라 붙는 그 느낌을 말이다. 디지털 소스인 까닭에 완벽한 아날로그 사운드의 끈적거림 만큼은 못하지만 어느 정도의 맛은 살짝 느껴 볼 수 있는 사운드를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과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New Silver 1 (뉴 실버1)이 선사한다. TR 앰프와 같이 폭넓은 대역의 사운드를 선사하며 귀를 시원하게 하지는 않지만 잘 응축되어진 사운드를 매력적으로 들려준다.



PC-Fi나 Desk-Fi가 활성화 되면서 미니 진공관 앰프의 종류도 많아졌다. 하지만 퀄리티의 완성도에 있어서 만족감을 줄만한 모델은 그리 흔하지는 않다.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은 퀄리티에 있어서 만족감을 주는 몇 안되는 모델중 하나이며 미니 진공관 앰프와 북쉘프 스피커의 조합으로 조금더 감성적으로 음악을 감상하고 싶은 유저들에게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New Silver 1 (뉴 실버1)과 매칭되어 좋은 사운드로 작지 않은 즐거움을 줄 것이라 생각된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14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 전시품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 진공관앰프와 Acoustic Energy (어쿠스틱 에너지) AE 301 북쉘프 스피커 리뷰 HIT 관리자 2019-08-06 815
986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 전시품 맑고 영롱한 사운드로 감성을 자극하다. - 미니 진공관 앰프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과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New Silver 1 (뉴 실버1 HIT 관리자 2019-08-06 581
982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 전시품 제대로 된 미니 진공관 앰프가 왔다. -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 HIT 관리자 2019-08-06 821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