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대로 된 미니 진공관 앰프가 왔다. -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0:42: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6

제대로 된 미니 진공관 앰프가 왔다. -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라는 브랜드는 국내 오디오파일들에게 그리 낯익은 브랜드는 아니다.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는 중국 오디오 업계의 신화적인 존재인 피터 라우에 의하여 설립되었다. 또한 중국 앰프 제조사 중에서 유일무이하게 일본에서 '최고의 설계상'을 수상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레퍼런스 급 진공관 앰프부터 간단히 책상위에서 컴퓨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진공관 앰프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근 국내에 런칭하였다.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의 진공관 앰프들은 흔히 구입 할 수 있는 정체 모를 중국산 진공관 앰프들과는 차원을 달리한다. 제품 자체의 음질적인 퀄리티에 만전을 기하는 것은 기본이요, 제품의 외관의 도장까지 기준 이상이 되지 않으면 협력 업체를 바꾸는 결단을 내리며 제품의 퀄리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 또한 출시 되어 있는 미니 진공관 앰프들 중 압도적인 퀄리티를 자랑한다. 미려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외관의 만듦새 그리고 미니 진공관 앰프이지만 초단관으로 12AX7, 출력관으로 EL84가 사용되어 진공관 앰프의 음색을 고스란히 전달하여 주는 사운드는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 미니 진공관 앰프 중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다.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은 책상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인 만큼 PC-Fi 대한 대응도 하고 있는데 USB B타입의 입력을 지원하며 다이렉트로 컴퓨터와 연결하여 별다른 소스 기기 없이 컴퓨터와의 연결 만으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2개의 아날로그 RCA 입력단을 가지고 있어 CD플레이어나 고성능 DAC의 연결에도 제약이 없다.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 별도의 파워 서플라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고급 오디오에서나 볼 수 있는 별도의 파워 서플라이를 적용하여 사운드의 파워감 좋고 정숙한 사운드를 구현하였다.



그리고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은 6단계로 조절 가능한 Negative Feedback Control for Adjustment (NF ADJ.)를 적용하여 청감상 스테이지의 거리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여 스피커가 세팅되는 장소에 따라 음상이 맺히는 거리를 조절하여 무대의 깊이를 조절 할 수 있다. 좁은 공간에서 스테이지의 크기를 조금 더 깊고 넓게 공간을 밀어주거나 넓은 공간에서는 스테이지를 조금 더 앞으로 끌어 당기는 용도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의 전체적인 음색의 특징은 부드러운면서 진한 음색에 생동감이 살짝 가미된 사운드이다. 별도의 파워 서플라이 덕분에 적절한 스피커 매칭을 했을때 힘이 떨어 진다거나 중저역의 컨트롤이 잘 되지 않는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는다.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과의 매칭에서는 깔끔하고 예쁘게 표현되는 중고역의 사운드와 에너지감 가득한 중저역의 표현이 매력적이다. 사운드의 스피드 감도 진공관 앰프이지만 그렇게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지 못할 정도로 사운드의 스피드감이 우수하다.



ProAc (프로악) Tablette Anniversary (타블렛 애니버서리)와의 매칭은 한마디로 차분하고 질감 좋게 표현되는 악기들과 정돈이 잘 된 보컬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전체적으로 어울어져서 플레이되는 사운드는 자연스럽고 담백하다.



디지털 음원 들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요즘 같은 때에 차갑게 느껴지는 디지털 소스들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잘 보듬어 주는 진공관 앰프의 진가가 제대로 발휘 될때가 된것 같다. 특히 책상위나 좁은 공간에서 사용되어 지는 PC-Fi용 앰프들의 소스들이 대부분 디지털 소스들인 것을 생각한다면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은 책상위에서 차갑고 칼 같이 예리한 디지털 소스들을 감성적인 사운드로 바꾸어줄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14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 전시품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 진공관앰프와 Acoustic Energy (어쿠스틱 에너지) AE 301 북쉘프 스피커 리뷰 HIT 관리자 2019-08-06 868
986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 전시품 맑고 영롱한 사운드로 감성을 자극하다. - 미니 진공관 앰프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Galaxy 1 (미니 갤럭시 1)과 Monitor Audio (모니터오디오) New Silver 1 (뉴 실버1 HIT 관리자 2019-08-06 633
982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 전시품 제대로 된 미니 진공관 앰프가 왔다. -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Mini Galaxy 1 (미니 갤럭시 1) HIT 관리자 2019-08-06 876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