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북쉘프 스피커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 - 경쾌하고 청량감 있는 사운드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0:12: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4

북쉘프 스피커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 - 경쾌하고 청량감 있는 사운드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은 Dali (달리) 스피커들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북쉘프 스피커이다. 처음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을 접하게 되면 크지 않은 사이즈의 인클로져와 유닛 때문에 그저 예쁜 스피커쯤으로 생각되어지기 쉽지만 막상 음악을 듣기 시작하면 뛰어난 해상력과 공간감 그리고 어디하나 막힌곳이 없는 경쾌한 사운드가 가슴을 파고 든다.



100만원 중반에 근접한 가격이 입문자나 괜찮은 북쉘프 스피커를 구입하기를 원하는 오디오 파일들에게는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특히 입문자 들에게는 100만원 이상의 스피커라는 벽이 그리 낮은 벽은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입문자 부터 오디오라는 취미를 쭉 하여오던 오디오 파일들에게 썩 괜찮은 북쉘프 스피커라는 평을 받는 것을 보면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의 명성이 그냥 만들어 지지않은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일 것이다.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은 앞서 이야기 했듯이 보통의 북쉘프 보다는 조금 작은 사이즈의 북쉘프 스피커이다. 트위터의 사이즈는 여느 북쉘프 스피커와 비슷하지만 미드우퍼의 경우는 4.5인치로 다른 북쉘프 스피커에 비해서 조금 작은 사이즈이다.



인클로져 부터 유닛까지 조금은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은 사운드에 있어서는 비슷한 크기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북쉘프 스피커와는 비교 할 수 없을 정도의 사운드 퀄리티를 보여준다. 이러한 특징은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을 Hi-Fi, PC-Fi 시스템이나 미니오디오 시스템에서 최강자의 자리에 올려 놓았고 PC-Fi나 미니오디오 시스템이 주로 사용되는 작은 공간에서 유감없이 실력 발휘를 하여 낸다.



Dali (달리) 스피커들의 최고의 장기라면 보컬 사운드의 구현이 능력이 뛰어나다는 점인데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도 Dali (달리)의 DNA가 잘 스며들어 있어 보컬 사운드에 있어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이 들려주는 Filippa Giordano 의 'Casta Diva'는 맑고 깨끗한 보컬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 주며 보컬을 받치고 있는 악기들의 사운드 또한 넓은 공간감과 함께 깔끔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전체적인 사운드가 밝고 청량감 있는 사운드기 때문에 보컬 사운드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다.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이 기본적으로 밝고 경쾌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 북쉘프 스피커이기 때문에 사운드가 다소 고역위주의 날카로운 사운드이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의 음색은 날카로운 강성의 사운드보다는 한 여름 팥빙수의 곱게 갈린 얼음 가루와 같은 느낌이라고 이해하면 쉬울 것이다. 이번 여름은 청량감 가득한 Dali (달리) Mentor Menuet (멘토 미뉴엣)이 들려주는 음악으로 방안을 가득 채워보는 것도 괜찮은 생각일 듯 하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