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하이퀄리티 올인원 미니오디오 Onkyo (온쿄) CR-N755의 후속 모델 CR-N765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0:10: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2

하이퀄리티 올인원 미니오디오 Onkyo (온쿄) CR-N755의 후속 모델 CR-N765를 소개합니다.

 


뛰어난 음질로 많은 호응을 얻은 Onkyo (온쿄) CR-N755의 후속 모델인 CR-N765가 출시되었습니다. Onkyo (온쿄) CR-N755가 타 브랜드의 올인원 미니오디오들과 비교하여 항상 비교 우위에 있었던 것이 바로 음질입니다. 아낌없이 물량 투입을 하여 높은 수준의 음질을 유지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하였던 것이 주요하였습니다.



Onkyo (온쿄) CR-N755의 후속 모델인 CR-N765 역시 변함없이 우수한 부품들로 이루어져 있고 음질에 있어서는 올인원 미니오디오 중 최고의 위치에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768 kHz/32bit와 DSD를 지원하는 Verita AK4490 DAC를 사용하여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Onkyo (온쿄) CR-N765가 출시 되었는데 가장 눈여겨 보아야 할 점이 네트워크와 USB를 이용한 Native DSD (네이티브 DSD) 지원과 독립된 회로를 이용한 헤드폰 앰프의 구성입니다.



편의성 위주의 올인원 미니오디오의 범주에 속하는 Onkyo (온쿄) CR-N765 이지만 진화하는 모습은 높은 수준의 음악적 퀄리티를 위한 기능들에 더욱 신경을 쓰는 모습입니다. 음질의 수준을 높이는 것과는 거리가 먼 기능들은 과감히 옵션으로 돌리고 음질과 관련된 부분들에 많은 투자를 하는 모습은 확실히 경쟁 브랜드들과는 다른 행보입니다.



기존의 Onkyo (온쿄) CR-N755와 CR-N765의 가장 큰 차이점은 Native DSD (네이티브 DSD) 지원 여부입니다. Onkyo (온쿄) CR-N755에서는 2.8MHz의 DSD 파일을 맛보기로 들어 볼수 있었다면 Onkyo (온쿄) CR-N765는 본격적으로 DSD파일을 지원하여 Native (네이티브) 2.8/5.6 MHz DSD 포맷까지 재생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해상도의 파일 포맷등을 거의 모두 지원을 하기 때문에 밀도 높고 정교하게 음악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어 PC-Fi를 기반으로한 하이파이에 입문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한 매리트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Onkyo (온쿄) CR-N765에서 눈여겨 볼 또 하나의 부분이 헤드폰 앰프 입니다. 특별히 스피커 없이 헤드폰을 위주로 음악 감상을 하는 오디오 파일들을 위하여 A/B클래스의 개별적인 헤드폰 앰프 회로를 채택하여 150mW + 150mW로 16 ~ 600옴의 헤드폰에 충분한 파워를 제공함으로써 고가의 헤드폰 사용에도 만전을 기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음질 향상을 위하여 많은 부분들이 Onkyo (온쿄) CR-N765에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음질과 편리한 기능성 모두를 잘 갖춘 올인원 미니오디오가 필요하다면 Onkyo (온쿄) CR-N765가 최상의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