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프로 사운드를 내방에서 듣다. -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 +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09:03: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2

프로 사운드를 내방에서 듣다. -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 +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는 일반적인 와피데일의 스피커들과는 태생이 조금 다르다. 조금더 자세하게 이야기 한다면 겉모습은 와피데일 8.2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듯 하지만 설계에서 부터 사용 용도는 전혀 다르다고 할 수 있다.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는 일반 가정용 스피커가 아닌 프로용 장비들을 다루는 와피데일 프로에 속해져 있는 모니터 스피커 이다.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는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패시브 스피커가 아닌 액티브 스피커이다. 또한 '프로'를 이름에 넣어 프로용으로 제작된 액티브 모니터 스피커임을 이야기하고 있다. 스튜디오 환경에 맞도록 로우 프리퀀시에 60W, 하이 프리퀀시에 40W의 바이 앰프 패키지를 내장하여 유닛 구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가 액티브 형태의 스피커이기 때문에 굳이 앰프가 필요 없어도 구동이 가능하여 PC-Fi용 스피커로는 상당히 유리하다. 거기에 일반적인 액티브형 스피커들 중 수준 이상의 음질을 유지하기 때문에 어떠한 음악이든지 무난히 소화가 가능해서 소스 음원을 잘 재생하여줄 소스기기에 더 투자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를 사용함에 있어서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가장 추천 드릴 만한 조합은 아무래도 DAC와 프리앰프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가장 추천할 만하다. 그 중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가 동급에서는 매우 준수한 음질과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액티브 스피커와 매칭하여 사용하기에 첫 손에 꼽을만 하다.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는 DSD지원과 다양한 입력단자를 보유하고 있어 PC-Fi용 DAC로서는 나무랄데 없는 수준의 제품이며 음색 또한 부드럽고 질감있는 사운드를 가지고 있어 PC-Fi 입문에 있어서 왜 DAC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하여 잘 알려주는 기준점 같은 DAC이다.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 자체가 모니터 스피커인 만큼 상당히 평탄한 주파수 대역을 가지고 있어 어떠한 장르의 음악을 들어도 무난하게 소화를 하여 내며 여기에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의 음색이 더해져 PC-Fi용 시스템으로는 더할나위 없는 음질과 음색을 표현해 준다.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 와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 조합의 사운드는 허전 하다거나 무엇인가 모자란다는 느낌 없이 속이 꽉차 있는 사운드와 에너지감을 자랑한다.

 

 

 

 

 

 

 



각종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액티브 스피커들의 사운드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사운드를 들려주어 공간이나 여타의 문제로 앰프를 사용할 환경이 되지 않는다면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와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 조합은 아주 이상적인 조합이라 할 수 있겠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40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 2S 프로 사운드를 내방에서 듣다. - Wharfedale (와피데일) 8.2 프로 액티브 +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 HIT 관리자 2019-08-06 592
910 Matrix (매트릭스) Mini-i Pro 2S 뛰어난 밸런스와 풍부한 정보량 - Matrix (매트릭스) New mini-i Pro HIT 관리자 2019-08-06 953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