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멋이 살아있는 북쉘프 스피커 -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2) 북쉘프 스피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08:55: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0

멋이 살아있는 북쉘프 스피커 -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2)



먼저 Castle (캐슬) 이라는 브랜드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하자면 1973년 영국의 스킵톤에서 스피커를 디자인하고 생산해 온 브랜드다. Castle (캐슬)이 각광받고 있는 것은 음질도 음질이지만 장인정신이 깃든 듯한 인클로져의 만듦새가 한몫 하였다. 리얼우드 베니어의 인클로져는 일반 시트지 마감의 동급 스피커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의 고풍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묻어 나온다. 한마디로 장인의 손길이 어루만지고 지나간 느낌이랄까...



스피커가 나무로 만들어진 제품이어서 가구같은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이지만 소리가 나오는 제품의 특성상 가구로서의 심미적인 비중보다는 음질이나 음색의 성향으로 평가 받는 비중이 높을 것이다. 그래도 이왕이면 좋은 소리를 들려주는 예쁘고 멋있는 스피커라면 더 좋지 않을까?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2)는 어떻게 보면 스피커로서의 충실한 기능에 은은히 풍겨나오는 고급스러움을 잘 지니고 있는 북쉘프 스피커라 말할 수 있다. 귀를 자극하는 사운드로 단시간에 마음을 움직이지만 쉽게 질려버리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피커들과는 다르게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사운드와 진득한 표현력으로 어필하는 것이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2)의 진면목이라 할 수 있다.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2)는 46Hz ~ 24kHz의 폭넓은 대역대를 커버하며 90dB의 높은 반응 감도를 가지고 있어 앰프의 매칭에 있어서도 그리 까다롭지 않은 편이다. 또한 북쉘프 스피커들의 일반적인 사이즈보다 조금 큰 사이즈의 인클로져를 가지고 있어 중저역의 양감과 안정감이 좋아 여유있는 사운드를 들려주어 톨보이 스피커의 사이즈가 부담되는 환경이라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스피커 특유의 멋과 고급스런 사운드를 추구하는 하이파이 유저라면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2)는 청음해 보아야 할 필수 스피커이다. 또한 하이파이 입문을 생각하고 있는 유저라면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2)는 하이파이 사운드의 기준을 마련해 줄만한 담백한 사운드와 가격대를 가지고 있어 시스템 구축전 선택 목록에 올려놓고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