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전통 하이파이 인티 앰프 Denon (데논) PMA-720AE & 팔방미인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 -입문용 인티 앰프를 추천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07:3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7

전통 하이파이 인티 앰프 Denon (데논) PMA-720AE & 팔방미인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 -입문용 인티 앰프를 추천드립니다.

 


요즘 음악을 듣기 위한 수단은 상당히 다양하다. 저렴하게는 휴대용 MP3플레어이어 부터 값비싸게는 수억원씩하는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까지 다양하다 못해 현기증 날지경으로 오디오 브랜드들도 많고 종류도 실로 엄청나다. 종류가 많으면 선택의 다양성이 있어서 좋지만 처음 입문하는 입장에서는 제품 선정에 있어 혼란스러울수 밖에 없다. 오디오에 어떤 종류가 있는지 어떤 용도에 어떤 기기를 사용해야 하는지 어떤 브랜드에서 나오는 기기가 괜찮은 기기인지... 생각해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오디오를 선택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 될 수도 있겠지만 꾸준히 좋은 음악을 들으며 자신이 가진 오디오를 업그레이드하며 점점 좋아지는 음악을 경험하는 취미 생활로의 오디오 입문에 있어서는 전통의 분리형 시스템을 마련해 보는게 크게 도움이 된다.



우선 하이파이 기기 입문을 하면서 먼저 생각해야 할것이 예산안에서의 오디오 시스템 구입과 입문기로서의 성능이 준수한가이다. '나는 초보니까 무조건 저렴한걸로 구입해야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오디오라는 취미를 한번도 해보지 않은 분들도 음악을 많이 들어 귀 훈련히 충분히 되신 분들은 일정 수준의 하이파이 기기가 되어야 만족감을 줄 수 있다. '무조건 싼제품은 입문기, 비싼건 고수들이 사용하는 제품' 이런 공식 같은건 없다. 단지 오디오에 대한 고수가 되면 될수록 만족감을 주는 기기가 고가의 제품군들에 많을 뿐이다. 아기자기하게 엔트리급 제품부터 차분하게 밟아가며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도 방법이 될 수도 있고 경제적 여유가 충분하다면 한번에 출중한 음질의 하이엔드 오디오를 소유하는 것도 괜찮은 일이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입문기들은 아주 저렴한 엔트리급 제품도 아주 고가의 하이엔드 제품들도 아니다. 하이파이 시스템에 입문을 하면서 엔트리급은 마음에 차지 않고 중급 기기로 선택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하이파이 기기들이다. 근간에 오디오 시스템을 보면 크게 전통의 하이파이 시스템 그러니까 앰프,CD플레이어,턴테이블 이렇게 구성이 되는 조합과 요즘 추세에 맞추어서 네트워크와 블루투스 그리고 DAC까지 내장된 앰프를 이용해서 디지털 음원을 위주로 듣는 시스템으로 나누어 진다.


전통의 하이파이 시스템에 어울리는 Denon (데논) PMA-720AE



전통의 하이파이 시스템을 선호하는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파일 형식의 음원을 컴퓨터를 이용하지 않아 복잡하지 않고 압축을 하지 않은 음원을 바로바로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컴퓨터나 네트워크 설정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네트워크 플레이어나 DAC의 설정이 스트레스 아닌 스트레스로 다가 올 수 있다.



간단하게 CD플레어나 턴테이블을 사용할 목적으로 하이파이에 입문한다면 Denon (데논) PMA-720AE 인티 앰프를 추천한다. 깔끔한 디자인에 스피커를 구동하기에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는 Denon (데논) PMA-720은 군더더기 없이 음질에 충실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하이파이 입문기로서 아주 훌륭한 인티 앰프이다.



Denon (데논) PMA-720AE는 턴테이블 입력을 지원하는 포노 앰프를 내장하고 있어 포노EQ가 내장되어 있지 않은 턴테이블 사용에도 어려움이 없으며 라우드니스와 소스 다이렉트 버튼을 가지고 있어 입맛에 맞는 음색으로 다이나믹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Denon (데논) PMA-720AE는 기기적 완성도와 음질에 많은 신경을 쓰는 중급 유저들이 사용하는 중급 기기로 넘어 가기 바로 직전의 인티 앰프여서 음질 또한 완성도가 높은 인티 앰프이다. 기존에 CD플레이나 턴테이블, 튜너등의 소스 기기를 가지고 있으면서 괜찮은 음질에 부담없는 가격대의 인티 앰프를 찾는다면 Denon (데논) PMA-720AE를 추천 드린다.


최근 추세에 어울리는 다재다능, 전천후 인티 앰프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



최근 추세에 맞추어 나오는 인티 앰프들은 기존의 소스기기들을 아우름과 동시에 디지털 소스기기에 대해서 상당히 강한 면모를 가지고 있다. DAC내장과 블루투스,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은 강력한 기능과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은 디지털 소스기기에 대한 강력한 지원도 지원이지만 음질이나 음색에 있어서 상당히 뛰어나고 무난하다. 어떠한 스피커를 매칭하여도 인티 앰프 본연의 충실한 성능을 보여주며 디지털 기기의 특성인 특유의 차가운듯한 음색은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한 음색을 자랑한다.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은 네트워크 기능을 통하여 컴퓨터 내의 음원 소스를 편리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PC-Fi 시스템 구축에 있어서 네트워크 기능은 하프 사이즈의 앰프나 미니기기 또는 고가의 네트워크 스트리밍 기기에 많이 내장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많지 않았던 유저들에게 듬직한 만족감을 준다. 일반적인 가정의 거실에서 사용할 만한 톨보이 스피커의 구동에도 제약이 적어 디지털 소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있어서 상당한 메리트를 주고 있다.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은 음악 소스기기로의 활용도가 높아진 스마트폰을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하여 편의성 또한 뛰어나다.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이 디지털 입력소스에 대한 폭넓은 지원이 강력하다고 해서 아날로그에 대한 지원에 대하여 소홀한 것은 절대 아니다. 포노 앰프가 기본 내장 되어 있어 턴테이블을 연결할 수 있으며 튜너도 내장 되어 있어 스테레오 리시버로서의 기능도 훌륭히 수행한다. 디지털 소스와 아날로그 소스를 모두 아우를수 있는 팔방미인 기기가 필요하다면 강력한 성능의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의 선택은 당연하다고 보여진다.



Denon (데논) PMA-720AE와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은 우수한 음질과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오디오 입문에 있어 표준이 될 만한 모델들이라고 봐도 무방 할 것이다. 음악을 사랑하고 오디오에 관심이 있다면 필히 Denon (데논) PMA-720AE와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 인티 앰프를 경험해 보기 바란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26 Harman Kardon(하만카돈) HK3770 스테레오 리시버 / 전시품 입문자를 위한 실용적 하이파이 인티앰프 - Harman Kardon (하만카돈) HK3770 MD 추천글 HIT 관리자 2019-08-06 806
996 Harman Kardon(하만카돈) HK3770 스테레오 리시버 / 전시품 착색없는 사운드의 인티앰프 Harman Kardon(하만카돈) HK3770 스테레오 리시버 리뷰 HIT 관리자 2019-08-06 778
972 Harman Kardon(하만카돈) HK3770 스테레오 리시버 / 전시품 하이파이 입문자를 인티 앰프 - Harman Kardon (하만카돈) HK3770 스테레오 리시버 HIT 관리자 2019-08-06 863
931 Harman Kardon(하만카돈) HK3770 스테레오 리시버 / 전시품 실용성과 성능을 겸비한 인티앰프 -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 과 Onkyo (온쿄) A-5VL HIT 관리자 2019-08-06 753
924 Harman Kardon(하만카돈) HK3770 스테레오 리시버 / 전시품 Harman/Kardon (하만카돈) HK3770 활용하기 - 네트워크 2편 HIT 관리자 2019-08-06 757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