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하이파이 전문 브랜드의 실용적 미니오디오 - Denon (데논) RCD-N9 올인원 미니오디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5:45: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2

하이파이 전문 브랜드의 실용적 미니오디오 - Denon (데논) RCD-N9 올인원 미니오디오


하이파이 제품에서부터 AV 관련 제품 그리고 멀티미디어 관련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을 선보이고 있는 데논은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안정적이고 탄탄한 기술력으로 수없이 많은 하이파이 유저들에게 선택받아온 브랜드이다.

하이파이 중급 유저들은 단단한 만듦새와 심지 있는 사운드를 자랑하는 데논의 인티앰프들에 많은 선호도를 보이며 하이파이 입문 유저들은 아무래도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다루기 쉬운 올인원 미니오디오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편이다.



데논의 미니오디오는 크게 M 시리즈와 F 시리즈 그리고 N 시리즈로 나누어진다. 이 중 성능과 기능성, 편리함을 모두 잘 갖추고 있는 시리즈가 N 시리즈이다. N 시리즈 중 가장 최근 모델인 Denon (데논) RCD-N9은 단순미와 세련미가 가미된 디자인과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는 기능들이 잘 적용되어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Denon (데논) RCD-N9의 주요 특징으로는 유무선 네트워크 지원, 에어플레이, dlna의 네트워크 관련 기능이 잘 갖추어져 있고 디지털 입력과 블루투스, USB 메모리 지원, 데논 앱을 통한 기기 제어 등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올인원 미니오디오에서 빠질 수 없는 CD 플레이어와 튜너도 내장하고 있다. 다양한 소스 기기의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어 오디오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모델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디지털 입력 부분에 두 개의 옵티컬 입력을 지원하고 있는데 디지털 출력 기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를 감안하다면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스피커 케이블 연결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스프링식 스피커 단자는 처음 오디오를 접하는 유저들도 손쉽게 스피커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다.



Denon (데논) RCD-N9의 사운드적 특징이라면 무엇보다 충분한 음량 확보와 넓은 재생 대역일 것이다. 그리고 대역 간의 균형도 제법 좋은 편이어서 특별히 내장되어 있는 저음이나 고음 조절 기능을 이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좋은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전체적인 사운드는 화려함보다는 수수함이 돋보이며 힘이 잘 느껴지는 사운드이다. 수수하다고 하여 음악을 단순하고 해상력이 낮은 사운드로 표현하는 것이 아니다. 수수함에 파워가 실린 사운드는 표현해야 할 소리를 빠짐없이 잘 표현하는 스타일이다. 한마디로 군더더기 없는 사운드이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Denon (데논) RCD-N9은 충분한 음량을 확보할 수 있는 점과 넓은 재생 대역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어서 상위급의 올인원 앰프나 인티앰프들과 비교한다면 조금 부족할 수 있겠지만 Denon (데논) RCD-N9을 톨보이 스피커와 매칭하여도 그리 부족하다는 느낌은 크게 들지 않는다.



그래도 원래의 목적이 작은 사이즈를 무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용도의 올인원 미니오디오이기 때문에 북쉘프 스피커와의 매칭이 가장 이상적일 것이다. 여기에 다양한 음원들을 접하게 할 수 있는 소스 기기를 품고 있는 Denon (데논) RCD-N9은 음원 소스의 형태에 제한받지 않고 음악 감상을 가능하게 하여주는 훌륭한 올인원 미니오디오이다.

다양한 하이파이 오디오 소스 기기들을 접해고 싶은 하이파이 입문 유저나 간단하게 하이파이 오디오를 꾸미고 싶지만 성능과 기능을 포기하지 못하는 유저라면 Denon (데논) RCD-N9이 충분한 만족감을 줄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62 DENON(데논) RCD-N9 (화이트) 미니오디오 네트워크 하이파이 전문 브랜드의 실용적 미니오디오 - Denon (데논) RCD-N9 올인원 미니오디오 HIT 관리자 2019-08-06 582
1030 DENON(데논) RCD-N9 (화이트) 미니오디오 네트워크 공간을 지배하는 사운드 - 미니오디오 Denon (데논) RCD-N9과 북쉘프 스피커 Elac (엘락) BS 263 미니오디오 세트 HIT 관리자 2019-08-06 618
1021 DENON(데논) RCD-N9 (화이트) 미니오디오 네트워크 세련된 디자인과 빼어난 실력의 미니오디오 - Denon (데논) RCD-N9 HIT 관리자 2019-08-06 459
983 DENON(데논) RCD-N9 (화이트) 미니오디오 네트워크 전통 하이파이 전문 브랜드의 신형 중급 미니오디오 Denon (데논) RCD-N9 HIT 관리자 2019-08-06 622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