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담백하고 단아한 사운드의 Harman Kardon (하만카돈) HK 3770 인티앰프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북쉘프 스피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2:27: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3

담백하고 단아한 사운드의 Harman Kardon (하만카돈) HK 3770 인티앰프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북쉘프 스피커

 

 

음악을 듣다 보면 칼 같은 해상력으로 악기 하나하나의 소리를 뜯어내어 분석하면서 듣고 싶을 때도 있지만 그냥 음악 자체를 부담 없이 편안하게 듣고 싶을 때도 많을 것이다. 해상력이 좋은 기기나 스피커가 기술적으로는 그렇지 못한 제품들 보다 높은 평가와 선호도를 가질 수도 있지만 기기와 스피커로 이루어진 오디오라는 것이 음악을 감상하기 위한 도구이기 때문에 칼 같은 해상력 가지고 있지 않거나 고가의 제품이 아니어도 음악을 아무 부담 없이 편안하게 들려주는 기기와 스피커라면 그 나름대로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할 수 있다.



오늘 소개할 Harman Kardon (하만카돈) HK 3770과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는 위에서 언급한 칼 같은 해상력을 가진 조합도 아니고 고가의 제품들도 아니다. 하지만 음악을 부담 없이 편안하게 들려주는, 나름대로의 가치를 충분히 지니고 있는 기기와 스피커라고 말할 수 있겠다.



다기능 인티앰프로써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Harman Kardon (하만카돈) HK 3770의 가장 큰 음색적 특징은 무난함이다. 잔잔하면서 어디 한군데 모난 부분 없이 평온한 사운드는 매칭 된 스피커의 음색적 특징을 잘 살려준다. 특히 Harman Kardon (하만카돈) HK 3770은 기능적인 면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준다. USB 메모리와 블루투스를 통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네트워크 기능을 이용하여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광케이블 및 코엑시얼 케이블을 지원하는 디지털 입력 단자를 가지고 있어 PC-Fi나 TV와의 연결에도 잘 대응하고 있다. 또한 튜너 기능의 내장과 포노 앰프의 내장으로 인하여 라디오를 듣기 위해 별도의 튜너를 구입하지 않아도 됨은 물론 턴테이블 연결을 위하여 포노 앰프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어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구축에 있어서 예산을 크게 아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영국의 고풍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는 1인치 실크돔 트위터와 6인치 미드 베이스 유닛을 장착하고 있고 일반 북쉘프 스피커보다 큰 인클로저를 가지고 있는 모델로써 질감 있는 중고역과 풍부한 저역의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 모델이다. 90dB의 음압을 가지고 있어서 앰프 매칭에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은 큰 이점이라 할 수 있다. 담백하면서 단정한 음색을 가지고 있고 사운드가 자극적이지 않아 전체적인 사운드는 편안하다. 전형적인 영국 스타일의 음색이라고 여겨지는 조금의 답답함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에서는 거의 찾아 볼 수 없다. 적절한 밝기의 음색을 가지고 있어서 처음 입문하는 유저들이 접하기에 부담 없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Harman Kardon (하만카돈) HK 3770과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조합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담백하고 단아한 사운드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조합이라는 것이다. 장시간 음악 감상을 하면서 크게 부담되지 않는 사운드를 찾는 유저라면 Harman Kardon (하만카돈) HK 3770과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조합이 제격일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