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클래식한 분위기에 세련미를 더한 감성 사운드 -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북쉘프 스피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1:48: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4

클래식한 분위기에 세련미를 더한 감성 사운드 -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북쉘프 스피커



흔히들 미니오디오의 음질과 음색은 거기에서 거기라고 쉽게 이야기들을 많이 하지만 엄연히 브랜드 별로 음질과 음색에서 다른 사운드를 들려준다. Onkyo (온쿄) CR-N765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조합은 느긋하게 음악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릴만 한 미니오디오 조합이다.



먼저 Onkyo (온쿄) CR-N765의 장점은 간단 명료하게 음질에 있다. 간단히 기능과 디자인 위주의 제품들을 찾는다면 별 신경 쓰지 않고 사진 몇 장 스펙 몇 줄 읽어보고 고르면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니다. 하지만 미니오디오도 오디오 제품인 만큼 음질에 비중을 두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일본 브랜드의 미니오디오 제품들 중 최고 수준의 음질을 가지고 있는 Onkyo (온쿄) CR-N765는 다양한 스피커들과 매칭 되어 좋은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미니오디오들과의 비교 청음을 통해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오디오 기기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음질에 대한 성능은 두말할 것도 없거니와 스피커를 제대로 울려줄 수 있는 구동력 또한 모자라지 않기 때문에 입문용 스피커로 Onkyo (온쿄) CR-N765와 매칭을 했다가 중급 정도의 북쉘프 스피커로 업그레이드를 하여도 음질과 음색에 있어서 모자람이 없다. 이 때문에 오디오 기기에 대하여 경험이 있거나 음악을 즐겨 듣는 분들은 비교 청음 후 별 망설임 없이 Onkyo (온쿄) CR-N765를 선택하는 비중이 압도적이다.



Onkyo (온쿄) CR-N765와 조합된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는 고풍스러운 느낌을 가득 가지고 있는 모델이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음악을 들려주고 넉넉한 인클로저에서 울려 나오는 저역은 포근하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음색을 가지고 있는 Onkyo (온쿄) CR-N765와의 매칭으로 인해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의 이러한 장점들이 더욱 잘 표현되어 좋은 매칭을 보여준다.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50만 원 중반대의 가격에서 현악의 질감 표현력이나 사운드의 안정감이 상당히 뛰어나다는 점. 그리고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인클로저의 마감은 조금만 눈썰미가 있는 유저라면 다른 동급의 북쉘프 스피커들과 차별화되었다는 것을 쉽게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거실에서 톨보이 스피커를 운영하기에 부담스럽다면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를 생각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인클로저가 보통의 북쉘프 스피커보다 큰 만큼 보통의 북쉘프 스피커 보다 넉넉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Onkyo (온쿄) CR-N765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 조합의 핵심 포인트는 만족할 만한 음질의 수준에서 편안하면서 넉넉하고 세련미를 잃지 않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이다. 음악을 오랜 시간 편하고 부담 없이 듣고 싶다면 Onkyo (온쿄) CR-N765와 Castle (캐슬) Knight 2 (나이트 2)의 조합은 만족할 만한 사운드를 들려주리라 확신한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